리더스키 구입하신 제품 A/S 받으실 때 참고하세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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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7,771회 작성일 19-01-05 12:23본문
리더스키 A/S 정책입니다
1. 키보드 불량의 A/S는 전화를 주시기 바랍니다. 고객게시판으로 문의해주셔도 전화를 주시기 바랍니다
사진 첨부 내용이 있는 사항은 2rum@paran.com 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
고객게시판에 사진 첨부하시는 용량이 고용량으로 올리셔서 홈페이지 과부하문제와 고객님 개인정보유출 문제로
인해서 꼭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
2. 구매하신사이트(리더스키 홈페이지, 11번가 지마켓 등 오픈마켓) 주문자 성함과 주문하신 모델명, 구입하신 날짜를
기입하셔서 저희가 볼 수 있게 사진을 찍어서 첨부하셔서 A/S 내용을 메일로 보내주세요
3. 저희가 판단하기가 어려운 사항은 제조사나 수입사에 내용을 보내드리고 A/S 진행을 해드립니다
4. A/S 접수는 월~금 오전 11시 ~ 오후 7시 까지만 전화 상담가능합니다
토요일은 매장 손님 응대로 인해서 A/S 상담 전화는 진행하지 않습니다
참고하시기 바랍니다
리더스키 담당자 올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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